석고방향제 만들기 (무민가족, 베어브릭 등)

2016. 3. 6. 23:54취미생활/향기가득한취미

반응형

 

 

친구와 주말동안 석고방향제를 만들었어요!

주말이 오기 전에 재료도 더 주문해 놓고 ! 친구랑 만들기 시작!

노란색으로 곰도리 몰드 채우는 중~

 

 

 

 

 

 

두번으로 나누어 담으면서 탕탕 잘 넣어주었어요

 

 

 

 

 

 

완성 작품들을 하나씩 자랑해볼까합니다 ^^

향도 다양하게 색도 다양하게 만들어보았어요~

사실 몰드로 만드는거라서 모양은 내는 건 쉬운데

색이나 색칠하고 큐빅붙이는게 생각보다 쉽진 않네요 ㅠ0ㅠ 

 

 

 

 

첫번째, 무민가족이예요

여자친구는 꼬마왕관을 올려주었답니다.

 

 

 

 

 

 

 

 

발꺼낼 때, 부서질까 두려워했던 베어브릭 곰돌이예요 ~

금색왕관으로 포인트를 !

 

 

 

 

 

 

 

부엉이 가족들이예요

사실 석고가 조금 모자라서, 3마리는 못했어요 ㅠㅠ

 

 

 

 

 

 

 

케릭터 친구들 머리가 무거워서 그런지 서진 않더라고요

망에 넣어서 선물해야 할 거 같아요~

 

 

 

 

 

 

 

레고는 몰드만 봤을 땐, 괜찮을까 했는데

막상 찍어내고 나니깐 너무 이뻐요 !

색깔별로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도 생겼어요

 

 

 

 

 

 

그리고, 애기들이 좋아할 공룡모양 석고방향제까지

눈을 검은색으로 콩콩 찍어주었어요

 

 

 

 

 

 

다 만들고 나니 만족도는 정말 완전 상승!!!!!!!

행복한 주말이 된 거 같아요 ^0^

다들 선물하기도 좋은 석고방향제 만들어보셔요~

 

 

반응형

'취미생활 > 향기가득한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퓨저 만들기!  (0) 2016.03.07
석고방향제 만들기  (0) 2016.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