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작품 피포페인팅 시작

2015. 5. 18. 13:27취미생활/피포페인팅

반응형

 

 

 

우연한 기회에 피포페인팅을 알게 되었는데, 회사동료(혜말이)와

이 시작하게 되었다.

 

콜미2

 

피포페인팅이란...

 

밑그림이 그려져있고, 그 밑그림에 물감을 채우는 것이다. 친절하게 물감 번호도 밑그림에 적혀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다라는 것이 인터넷의 내용이었다.

 

 

티몬에서 2개를 사면 1개를 더 준다고 해서, 우리는 폭풍 쇼핑을 하였다.

 

검색어는 명화그리기 ^0^

 

 

택배는 2일만에 온 것 같다.. 무지무지 빠른 총알택배

 

상자를 뜯었더니 이렇게 작은 가방같은 아이들에 셋 !

 

 

 

 

 

 

사은품으로 준 아이부터 뜯어보았다. 시험용으로 쓰려고 ㅎㅎ

포장을 뜯고 나니, 물감들과 붓, 그림이 들어있었다.

물감에는 친절하게 번호 스티커가 붙어있고,

그림에도 번호가 작게 적혀있다.

 

 

 

 

 

 

번호순서대로 하나씩 해야지 하면서 1번부터 시작!

 

 

 

 

 

 

 

그림이 종이가 아니라서... 잘 안 칠해졌다.

그래도 물감이 넉넉해서 여러번 바를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난 겉을 먼저 바르고, 조심해야하는 부분을 나중에 칠했다.

 

 

 

 

 

 

 

1번은 다 완성!

2번은.. 다음주말에..ㅠ0ㅠ

 

 

 

 

<To be continue...> 

 

 

반응형

'취미생활 > 피포페인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번째 작품 피포페인팅 완성  (2) 2015.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