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 스토리 2

2015. 7. 7. 12:59취미생활/게임이야기

반응형

 

 

회사 과장님께서 농장스토리2, 팜스토리2라고 불리는 게임을 소개해주셨다.

3D 그래픽 구현이 너무 잘되있어서 흥미로워했지만,

농장게임들을 많이 접었던지라 시작할 마음은 없었다.

 

 

하지만 과장님께서 최대 장점을 알려주셨는데,

그것이 나를 이 게임을 시작하게 하였다.

최대 장점은!!!!!!!!!! 농작물이 썩지 않는다. 동물들을 굶겨도 죽지 않는다.

직장인이 게임을 하다보면 시간을 넘기는 게 다반사인데

그런 걱정을 안해도 되는 게 좋았다.

 

 

 

그렇게 시작한 이게임은.........

내가 어느 덧 과장님의 레벨을 넘고.................악

너무 재밌어 ㅠ0ㅠ

출퇴근길과 잠들기전에.......엄청난 레벨업을

 

 

 

사실 농장게임인데 너무 다양하다

빵도 만들고 초콜렛도 만들고 설탕도 만들고

낚시까지.........다양한 재미를 맛볼수 있다.

다들 시간날 때 한번씩 해보시길 ...~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마켓

노란 마켓은 내가 파는 곳, 파란 마켓을 내가 사는 곳!

 

 

 

 

 

 

밭에서는 옥수수, 밀, 토마토, 등등을 키우고

돼지우리, 닭우리, 소우리, 양우리!!!!!!! 등

다양한 동물도 키운다.

 

 

 

 

 

전체 내 농장....... 더 커질테다.

 

 

 

 

풍차! ㅎㅎㅎ

풍차는 밀이랑 흑설탕이랑 각설탕을 만들수 있다.

 

 

<End> 

 

 

반응형

'취미생활 > 게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슨 스프링필드 일시사용 중지!  (1) 2016.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