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동안 썼던 러그 청소하기 !

2016. 2. 25. 21:22개인이야기/기타이야기

반응형

 

 

허전해보이는 집을 채워주기도 하고, 겨우내 따뜻하게 해주기도 하는 러그

청소할 때마다 팡팡! 털어주는데 금세 더러워지는 것 같은건 기분탓일까요 ㅠㅠ

겨우내, 썼던 러그를 한 번 청소해야겠다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센스쟁이 언니가 사와서 겨울동안 잘 썼던 이쁜 러그입니다~

 

 

 

 

틈틈이 먼지들이 쌓여 있어보이네요...

 

 

 

 

 

 

이 먼지들과 진드기를 제거해줄 아이는

바로!!!!!!!!!!

굵은 소금입니다 ^0^

가는 소금은 안된다고 하네요 ~

 

 

 

 

 

굵은 소금을 러그 구석구석 투척하여줍니다.

전 욕심쟁이라서 좀 많이 뿌렸어요.

 

 

 

 

 

 

그리고 고무장갑으로 슬슬 열심히 비벼줍니다!

하다보니깐 스트레스도 풀리고 해서 더 열심히 하게 되었어요 ㅋㅋ

혼자 열심히 하다보니, 10분정도 흐른거 같네요

 

 

 

 

 

 

열심히 문질문질했던 소금을 가운데로 모았더니

소금이 회색으로... 사진으로는 좀 밝게 나왔는데

회색으로 변해버리더라고요...하하하

안에 있는 먼지들을 잘 끌어모았나봐요

 

 

 

 

 

 

저는 모아준 소금은 따로 봉지에 버리고, 남은 아이들만 청소기로 빨아드렸어요

청소기로 해도 묘하게 좀 남아있는 거 같아서

집밖에서 팡팡 털고 왔습니다.

 

 

 

 

 

 

청소기하고, 팡팡 털고 난 모습입니다.

조금 뽀송뽀송해지고

매일 털어지지 않던 먼지들이 사라졌어요!

겨울동안 너무 혹사시킨거 같아서 마음이 아팠는데 이렇게라도 깨끗해지니 마음이 편해졌네요 ㅎㅎ

 

 

 

 

 

다들 곧 봄이 오는데 ~

러그 청소 한번 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개인이야기 > 기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우유속에 카페돌체 후기  (0) 2016.03.16
망고맛 그랜드 요구르트  (0) 2016.03.13
맛쿡으로 고구마 찌기!  (0) 2016.02.24
영화 극비수사  (0) 2015.07.07
CU 빅사이즈 아이스커피  (0) 2015.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