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생과일쥬스 쥬씨

2016. 4. 11. 23:04개인이야기/맛집

반응형

 

 

여러분~ 생과일 쥬스 좋아하시나요?

 

전 요새 딸기 제철을 맞아.......

 

딸기 생과일 쥬스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쥬씨가 늘어가면서 행복함도 늘어나고 있죠

 

저희동네에 양을 완전 가득가득 담아주는 쥬씨가 있어서

 

글 하나 남겨봅니다~

 

 

 

 

 

 

 

 

 

 

 

 

멀리서부터 주황색간판만 보이면 반응하는 거 같아요! 쥬씨다~~~~~하고요

 

 

 

 

 

 

 

 

사이즈는 M/1L사이즈 두개가 있어요

 

생과일 쥬스 가능한 종류는 쥬씨 지점마다, 그날 과일양에 따라 다른 거 같아요

 

메뉴판을 참고합시다~

 

 

 

 

 

 

다른 메뉴들도 있어요~ 아직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어요

 

저는 1L 시럽뺀 딸기 쥬스에 빠져있는데요

 

얼만큼 주는 지 상상이 가십니까?

 

저희동네는 뚜껑 터질거까지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을 넘칠정도로 가득 담아주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쥬씨 줄이 엄청나요

 

하지만 여름 다가오는 이런날 시원한 과일쥬스는

 

행복감 가득입니다.

 

돈만 있다면, 회사 근처에 쥬씨가게 내고 싶네요..

 

다들 더울 때 한잔씩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