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라이미(JUL7ME) 퍼퓸 리커버리 헤어 에센스 건성/손상 모발용 후기

2021. 10. 31. 18:22개인이야기/기타이야기

반응형

 

 

이사하고 회사 프로젝트 때문에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다보니,

생일선물 고르는 걸.. 너무 미뤘더라구요 

 

친구들의 생일선물 독촉을 받게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인스타광고에서 눈에 확! 들어온 걸스데이 유라의 극찬후기

 

헤어 에센스가 마침 떨어져서 하나 구매하고 싶었는데, 구경하게 되었어요.

 

 

 

광고에서 봤던 건, 논워시 헤어팩이었는데, 저는 아직 트리트먼트 이후에 씻지 않는건..............

너무 어색한 1인이라

 

새로 나온 퍼퓸 리커버리 헤어 에센스랑 남편을 위한 두피 에센스 콜드부스터, 퍼퓸 헤어 트리트먼트

이렇게 총 3개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주문하고, 3일 정도 후에 받아보았습니다.

지금 주문하면 사은품으로 핸드크림 7종을 받을 수 있어요~

 

 

 

 

 

왼쪽부터 헤어에센스(건성/손상모발용), 콜드 부스터(쿨링), 트리트먼트

핸드크림까지~ 

 

 

 

 

 

제품 중에는 신상에 속하는 퍼퓸 리커버리 헤어 에센스

해당 제품은 기존 헤어 에센스(지성모발용)과 달리 건성/손상 모발용에 해당하는 제품이예요.

 

 

1. 기존 튜브형과 달리 펌프형 통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2. 제 머리는 지성에 가까운데, 해당 제품을 전체적으로 바르는 게 아니라, 

머리끝 위주로 바르다보니, 지성모발이더라도 해당 제품을 사용해도 괜찮았어요.

3. 해당 제품은 오일형인데, 끈적거리지 않아서, 바르고 나서도 깔끔했어요.

4. 향이 대박입니다. 너무 좋아요.

5. 제가 사용할땐 펌프 1번~2번 사이로 씁니다.

 

 

 

공식몰 이미지 참고

 

 

향은 총 7가지 있는데, 저는 우디 앤 머스크로 선택했어요.

은은하게 너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머리감을 때 트리트먼트로 마무리하고, 회사가서 헤어에센스 슥~ 바르면

딱 좋은거 같아여! ㅋㅋㅋ 향기 뿜뿜 중입니다.

 

엄청 오래 지속되진 않습니다!

 

 

 

 

 

신랑을 위해서 산 콜드 부스터는.. 급 추워져서 ... ㅠㅠ 별로 사용하지 못했어요

 

다음에 남길 후기가 있다가 따로 올려야겠어요! 

 

 

END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