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식초 마시는 방법 !

2016. 3. 2. 11:17취미생활/요리하기

반응형

  

길고 길었던 2주가 지났네요 !

 

언제 오나 고대하고 있었어요 ~

 

오늘은 2주전에 만들었던 파인애플 식초를 어떻게 마셔야하는지,

 

그 맛은 어떤한지 알아보겠습니다.

 

 

 

 

 

2주동안 실온에서 숙성된 아이랍니다.

 

 

 

 

 

 

먼저, 파인애플을 체에 걸러줍니다.

 

파인애플은 요거트에 올려드시거나, 우유와 갈아드셔도 좋다고 하는데

 

저는...왠지 너무 물컹거릴거 같아서..안녕하였답니다.

 

 

 

 

 

 

체에 거른 식초를 다시 통에 담았습니다.

 

이제 냉장고 보관해주시면 좀 더 오래드실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식초 마시는 방법은

 

파인애플 식초 : 물 = 1 :9 를 지켜주시면 됩니다.

 

저는 파인애플 식초 20ml, 물 180ml 섞어서 마셨습니다.

 

 

 

 

                

 

 

 

 

 

물과 섞어서, 컵에 따랐는데 파인애플향보다는 식초 냄새는 생각보다 많이 났어요

 

하지만, 마셨을 때는 파인애플 맛이 은근히 돌면서 식초맛은 생각보단 많이 느껴지지 않았네요

 

 

 

 

 

 

 

되게 시큼할 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내일은 탄산수와 섞어마셔봐야겠네요

 

 

 

파인애플식초 드실 때,

 

주의하실 점은 공복은 피하시는 게 좋고 하루에 세잔 정도가 적당하답니다.

 

 

 

 

다이어트도 좋지만 건강을 해치는 건 좋지 않으니깐요!

다들 잘 지키면서 다이어트 합시다~        

 

 

반응형